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정보수정 바로가기

종합정보

通貨/両替/カード

  • 2017-11-20 10:38:45
  • 42

한국의 통화
한국의 통화는 "원"입니다. 10~500 원까지 4 종류의 동전과 1,000 원, 5,000 원, 10,000 원, 50,000 원의 4 종류의 지폐가 있습니다. 동전 · 지폐는 모두 과거가 유통되고 있으며, 구 동전 지폐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타 가능한 결제 수단
<수표 (스뾰)>
한국 지폐뿐만 아니라 유통하고있는 것이 수표 (스뾰)입니다. 2009 년 6 월 5 만원권이 발행 될 때까지 고액 결제에 빠뜨릴 수없는 것이 었습니다. 또한 고액권으로 10 만원 지폐의 발행도 검토되고있었습니다 만, 지폐 도안 논쟁, 경제 침체, 신용 카드 사용 비율 증가와 디노미네이션 (통화 절상) 가능성 등을 감안하여 보류 된 상태입니다. 또한 5 만원권에 대응하지 않는 ATM도 많기 때문에 고액 결제의 경우, 현재도 수표 (스뾰)가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여행자 수표 (T / C)>
「여행자 수표」라고 불려 현금과 같은 가치가 있습니다. 미리 상단의 서명란에 이름을 써 놓고 사용할 때, 상대의 눈앞에서 아래의 서명란에 서명을하는 시스템입니다 (여권 의 제시를 요구할 수 있기 때문에 여권에 기재 한 같은 로그인을합시다). 만약 도난 이나 분실을 당해도 재발행이 가능한 점이 현금에는없는 장점이다. 또한 현금을 환전하는 것보다 교환 레이트가 유리한 경향이 있습니다.

T / C 구입 장소 : 일본의 외환을 취급하는 은행, 주요 여행사, 신용 카드 회사
의 브랜드 : American Express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VISA, Master 등
한국에서 사용 가능한 T / C : 미국 달러 한화 (한국에서는 일본 엔화가 편리)
 

<신용 카드>

한국에서도 물론 JCB , VISA, Master 등 일본에서 발행 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신용 카드 이용률이 높고, 시장이나 포장 마차 등의 예외를 제외하고는 백화점이나 슈퍼, 편의점, 도시의 개인 상점이나 택시에 이르기까지 여러 곳에서 신용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이 매우 편리합니다.

 
 
환전
 
환전은 공항, 항구, 시내의 은행, 공인 환전소, 호텔 , 백화점, 일부 선물 가게 등에서 가능합니다. 요금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지만, 공인 환전소 시내의 은행, 공항, 백화점, 호텔의 순서대로 좋은 것이 일반적입니다 ( 「1 만엔 동시 환전! 2017 」을 참조). 코 네스트에서는 하나 은행 환전 우대 쿠폰 을 발행하고 있으므로 많은 이용 바랍니다.
 
일본 국내에서의 환전은 레이트가 나쁜 경향이있다. 환전은 한국 현지에서 실시해, 나머지 근원은 다 사용하고 한국에서 한화로 다시 환전 해두면 좋을 것입니다. 환전시에 전달되는 영수증 (환전 증명서)는 원형에 다시 환전 할 때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한국의 ATM에서 사용할 수있는 카드
한국의 ATM에서 현지 통화를 인출 할 수있는 카드는 해외 전용 선불 카드, 국제 현금 카드, 신용 카드가 있습니다.
<해외 전용 선불 카드>
해외 전용 선불 카드는 예금 계좌를 가지지 않고, 입금 한만큼 돈引き下ろせる외화 선불 형 외화 현금 카드. 캐시 패스포트의 경우 심사 및 연령 제한이없고, 일본에서 충전 해두면 국내 MasterCard 마크가있는 ATM에서 현지 통화를 인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NEO MONEY '나'Money T Global」등이 있습니다. 덧붙여 사용에 있어서는 속도와 수수료 (환전 수수료 외에 입금 다시 입금, 잔액 청산 등)이 추가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한 번에 인출 금액과 1 일에 인출 금액에는 한도가 있습니다 (카드 발급 회사에 따라 다릅니다).

<국제 현금 카드>
국제 현금 카드는 일본의 은행 계좌에 예금 한 돈을 해외 여행의 "PLUS"또는 "Cirrus」마크가 붙은 ATM에서 현지 통화를 인출 카드. 두 마크의 ATM를 이용할 수 있는지의 금융 기관이 다르기 때문에 카드에 표시된 마크를 확인하십시오. 국제 현금 카드는 일반적으로 발행되는 일반 현금 카드로 해외 ATM을 사용하는 부가 기능이 붙은 현금 카드이기 때문에 일본에서는 일반 현금 카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덧붙여 사용에 있어서는 속도와 비용이 추가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또한 한 번에 인출 금액과 1 일에 인출 금액에는 한도가 있습니다 (은행에 따라 다름).
※ 시중 은행들이 새로운 국제 현금 카드의 발급을 중지하고 (이미 가지고있는 사람은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012 년 8 월 현재 신규로 신청할 수 시티 뱅크 은행 신생 은행 만

<신용 카드 >
현금이 부족하거나 예상치 못한 지출이 있거나했을 때는 현지 통화를 신용 카드로 캐싱하는 방법도 있으므로, 만일의 경우에 의지하고 있습니다. 해외 현금 서랍까지 일당 금리가 발생하여 청구 할 때이자도 지불했지만, 귀국 후 즉시 상환 할 수있는 곳도 있으므로, 사용하는 신용 카드 회사에 사전에 확인해두면 안심 입니다.
 
ATM 사용
은행의 ATM을 비롯해 역 구내의 편의점, 대형 패션 빌딩 등 곳곳에 ATM이 있습니다. 해외 발행 카드를 사용 ATM은 비자 · 마스터 · JCB 등 국제 카드 브랜드와 "PLUS"또는 "Cirrus」마크 스티커가 붙어있는 기종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스티커가없는 것은 국내 전용이므로주의합시다. 또한 심야는 카드의로드를 중지하거나 표시가 있어도 카드를 장착하지 않은 화면을 일본어 표시로 조작하면 에러가 나오는 영어로 표시와 끝까지 부드럽게 간다는 ATM도 드물게 있습니다.
"PLUS", "Cirrus"마크가 붙은 ATM
 
<사용법>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